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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항공기 엔진은 특정 연료를 태우도록 설계되어 있다. 제조자가 지정한 연료만 사용하십시오. 혼합 연료는 허용되지 않는다. 연료에는 왕복 엔진 연료(휘발유 또는 AVGAS라고도 함)와 터빈 엔진 연료(제트 연료 또는 등유라고도 함)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 왕복 엔진은 AVGAS라고도 알려진 휘발유를 태운다. 그것은 항공기 엔진에 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연소는 연료에서 에너지를 방출하며, 이는 엔진의 기계적 운동으로 변환된다. 모든 종류의 AVGAS는 주로 원유에서 부분 증류에 의해 정제된 탄화수소 화합물이다. 항공 가솔린은 터빈으로 움직이는 항공기에 사용하기 위해 정제된 연료와는 다르다. AVGAS는 매우 휘발성이 강하고 매우 가연성이 강하며 플래시 포인트가 낮다. 터빈 연료는 섬광점이 훨씬 높아 인화성이 떨어지는 등유형 연료다. 항공기 엔진 조건을 요구하고 넓은 범위에 걸쳐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장치는 경량이고 광범위한 대기 및 엔진 작동 온도에서 상당한 전력을 생산해야 한다. 사용되는 가솔린은 이 범위 내에서 연속 연소를 지지해야 하며 폭발하거나 폭발하기 보다는 진실로 연소되어야 한다. 이를 통해 최대 출력 유도 및 엔진 마모를 최소화할 수 있다. 수년 동안, AVGAS는 다른 공식으로 사용되어 왔다. 이것들은 대부분 연료 폭발 없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가와 관련이 있다. 더 큰 고압축 엔진은 소형 저압축 엔진보다 폭발 없이 더 많은 양의 잠재적 전력 생산을 가진 연료를 필요로 한다. 항공기 연료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그것의 변동성이다. 휘발성은 물질이 액체에서 증기로 얼마나 쉽게 변하는지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다. 왕복 엔진의 경우 휘발성이 높은 연료가 필요하다. 엔진 유도 시스템 카뷰레터로 공급되는 액체 가솔린은 엔진에서 연소하기 위해 카뷰레터에서 기화되어야 한다. 변동성이 낮은 연료는 천천히 기화된다. 이로 인해 엔진 시동 속도가 느려지고 가속도가 저하될 수 있다. 또한 오일 희석 시스템이 장착된 엔진에서 실린더에 연료가 불균일하게 분포하고 크랭크케이스에서 오일이 과도하게 희석될 수 있다. 그러나 연료는 또한 너무 휘발성이 강해서 폭발과 증기 잠금을 일으킬 수 있다. AVGAS는 수많은 탄화수소 화합물이 혼합된 것으로, 각각 비등점과 변동성이 다르다. 직선형 휘발성 화합물은 시동을 걸기 쉽게 기화되는 연료를 생성하지만 엔진의 가속과 동력 범위를 통해 동력을 전달하기도 한다. 증기 잠금(Vapor lock)은 연료 탱크와 카뷰레터 사이의 연료 라인 또는 기타 구성 요소에서 AVGAS가 기화되는 상태를 말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탱크에서 연료를 흡입하는 엔진 구동 연료 펌프를 사용하는 항공기에서 따뜻한 날에 발생한다. 증기 잠금은 연료 시스템을 통과하는 연료의 과도한 고온 연료, 저압 또는 과도한 난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각각의 경우 액체연료는 조기에 기화하여 카뷰레터로 가는 액체연료의 흐름을 차단한다. 항공기 가솔린은 100 °F에서 증기 압력이 제곱인치당 5.5 파운드(psi)에서 7.0 psi 사이에 있도록 정제된다. 이 압력에서 항공기 연료 시스템은 엔진 구동 연료 펌프에 의해 탱크에서 빠져나올 때 카뷰레터로 액체 연료를 공급하도록 설계된다. 그러나 연료 시스템의 온도는 더운 날에 엔진 뚜껑 아래에서 100 °F를 초과할 수 있다. 연료는 카뷰레터에 도달하기 전에 기화될 수 있으며, 특히 낮은 압력 하에서 선을 그어올리거나 튜빙의 날카로운 굴곡을 항해하면서 소용돌이치는 경우 더욱 그러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항공기가 급상승하면 연료가 아직 따뜻한 상태에서 탱크의 연료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든다. 이것은 또한 증기 잠금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연료 기화 증가를 야기한다. 증기 잠금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가압된 액체 연료를 엔진에 강제하는 연료 탱크에 위치한 부스트 펌프의 사용이 가장 일반적이다. 연료가 기화하면서, 그것은 액체에서 증기로 상태를 바꾸기 위해 주변으로부터 에너지를 끌어낸다. 만약 물이 존재한다면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연료가 카뷰레터에서 기화되면 연료 공기 혼합물의 물이 카뷰레터와 연료 유도 시스템 내부에 동결되어 침전될 수 있다. 연료 방출 노즐, 스로틀 밸브, 벤투리 또는 단순히 유도 시스템의 벽은 모두 얼음을 개발할 수 있다. 얼음이 쌓이면서 연료 공기 흐름을 제한하고 엔진 출력 손실을 일으킨다. 심한 경우에는 엔진이 작동을 멈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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